글로벌 igaming 개발 스튜디오 ‘앤서스랩’은 임직원들의 업무 몰입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복지 제도를 도입하며 우수 인재 확보에 힘쓰고 있다.
앤서스랩 직원은 오전 시간 중 자유롭게 출근한 뒤 아침 식사와 스낵바를 즐길 수 있고, 점심 식대로 15,000원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야근 시에는 저녁 식대와 택시비가 지원된다. 연차는 자유롭게 시간 단위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남은 연차는 모두 연말에 수당으로 보전을 해주고 있다.
개인의 취향을 고려한 복지카드와 생일 상품권 등도 제공하며, 직원의 성장을 위해 업무 관련 교육비와 도서비를 지원한다. 아울러 팀 회식이나 활동에 필요한 비용과 일과 동료에 대해 서로 이해하는 퀘스트 활동비도 따로 제공하여 직원들의 업무 능률 향상을 돕는다.
이외 경조사 지원 및 프리미엄 상조 서비스, 본인과 가족을 위한 단체상해보험과 건강검진, 전문 심리 상담, 이사 휴가, 명절 선물(++한우) 등, 직원의 업무 몰입을 위해 가족까지 배려하는 복지 제도도 적용하고 있다.
앤서스랩 경영진은 “우리는 외부 투자를 받지 않아 회사의 이익을 더 많이 구성원들과 나눌 수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 안정적인 개발 환경에서 도전과 성장을 함께 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
Comentarios